A.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묶음 배송된 주문에 대해서 추가 결제하신 배송비를 적립금으로 환급해드리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문을 각각 따로 하시더라도 결제시간, 수취인명, 수취인연락처, 배송지 주소 등의 정보가 일치할 경우 자동으로 묶음배송 처리가 되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어느 한 가지라도 동일하지 않을 경우, 묶음처리가 되지 않으니 꼭 주문결제 후 콜센터 / 게시판으로 연락주셔서
묶음배송이 가능한지 문의후 묶음으로 배송요청을 해주셔야만하며,
주문일이 다르거나 주문건을 각각 해주셨을경우에도 문의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묶음배송으로 인한 추가 결제 배송비는 카드취소 또는 현금 환불이 불가능하고 적립금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묶음배송 요청 전 이 부분 필확인 부탁드리며, 환불문의는 수령하신 후 고객센터 및 1:1 게시글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수동으로 처리되며 게시판을 통한 배송비 환불 요청이 없을 경우
처리가 지연되거나 누락될 수 있사오니 꼭 확인하셔서 추가 결제하신 배송비 환급 받으시길 부탁드립니다.